S O H N   R I C E

[손흑미,손현미,손보리,손향미,손히토메보레]

뚝심과 땀으로 일군 Sohn Rice


밥이 맛있으면 다 맛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밥은 반찬이나 요리를 빛나게 해주는 조연처럼 보이지만 그날 식탁의 완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 아무리 맛있는 반찬도 밥과 함께 먹어야 비로소 그 맛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손라이스는 비옥한 토양, 온화한 기후와 풍부한 수량, 그리고 맑고 깨끗한 수질 등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이 오롯이 보존된 경남 산청군 생초면과 전북 순창군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쌀만 사용합니다.

농부들이 모내기부터 수확까지 일 년 동안 정성 들여 재배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생산되는 손라이스의 진정성 있는 밥맛을 느껴보세요. 


-


 밥은 하늘입니다

하늘을 혼자 못 가지듯이

밥은 서로 나눠 먹는 것 

밥은 하늘입니다 하늘의 별을 함께 보듯이 

밥은 여럿이 같이 먹는 것 밥이 입으로 들어갈 때에

하늘을 몸 속에 모시는 것

밥은 하늘입니다

아아 밥은 서로 나눠 먹는 것.


<밥은 하늘입니다>, 김지하

손흑미

흑미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B, 철, 아연 등 영양소가 풍부해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뛰어나고심장병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손흑미는 경남 산청군 생초면 일원에서 생산하며 주문 후 48시간 내에 도정해 배송됩니다.

백미에 손흑미 10% 정도 혼합해 밥을 지으면 향이 구수하면서 달큰한 밥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손현미

현미는 백미에 비해 6배 이상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변비 예방에 좋고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내 독소 배출을 통해 피부가 좋아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손현미는 경남 산청군 생초면 일원에서 생산하며 주문 후 48시간 내에 도정해 배송됩니다.

맛있는 현미밥을 짓기 위해서 충분하게 물에 불린 후 밥을 지을 것을 추천합니다.

손보리

보리는 인스턴트 식품으로 약화된 우리 몸을 알칼리화해 건강 체질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칼슘, 철분 등과 같은 무기질과 비타민B가 쌀에 비해 월등히 높게 함유되어 있고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를 낮춰줘 고혈압과 심장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손보리는 경남 산청군 생초면 일원에서 생산하며 주문 후 48시간 내에 도정해 배송됩니다.

손향미

밥 지을 때 팝콘처럼 구수한 냄새를 풍기는 향미는 우리나라 재래종 벼에서 향유전자를 추출해 개량한 고기능성 쌀입니다.

취사 후 24시간이 지나도 윤기와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며 쌀알이 작아 소화율이 뛰어나므로 아기 이유식이나 유아용 쌀로 적합합니다.

손향미는 경남 산청군 생초면 일원에서 생산하며 주문 후 48시간 내에 도정해 배송됩니다.

손히토메보레

일어로 ‘첫 눈에 반한’이라는 뜻의 히토메보레는 일본 품종으로 저온에 강하면서도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투명한 밥알이 특징이며 특유의 풍부한 밥맛과 구수한 향이 일품입니다.

또한 찰기가 있고 식어도 특유의 식감을 유지하기 때문에 초밥, 김밥용으로 특히 좋습니다.

손히토메보레는 전북 순창군에서 친환경 우렁이 농법으로 재배하며 배송 하루 전에 도정해 출하합니다.

floating-button-img